본문 바로가기
라이프/일상

[대전/관평동]'오라클피부과의원' 테크노점 방문 후기

by 신앉아영 2023. 7. 19.
반응형

대전 오라클피부과의원 테크노점 방문 후기

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32 대덕테크노벨리


퇴근 후 피부과에 방문했다

최근 2~3년동안 피곤하면 입 주변이 난리 났다가 컨디션 좋아지면 괜찮아지고 이걸 무한반복 중

입사하고 나서도 첫달에 난리 났다가 요즘 들어 괜찮아졌는데 다시 심해지는 중

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피부과에 방문했다

 

오라클피부과 내부

둔산점을 가려다가 너무 복잡할 거 같아서 퇴근길에 있는 관평점으로 갔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다

둔산점은 예약 없이 가면 끝없이 대긴데 여기는 20분도 안걸린듯

 

진료후기

일단 의사선생님이 친절하셔서 좋았다 나는 불친절한 의사선생님 앞에서는 내 증상 한마디도 말 못하고 얼어붙는 성격이라 의사선생님과 간호사분들이 친절하신지가 굉장히 중요했다

 

난 병원 가기 전까지만 해도 화장할때만 이래서 화장품에 있는 성분알러지나 이런걸 줄 알았는데 (2년전에 다른 피부과를 갔을 땐 화장품 문제라 천연화장품을 사용하라고 하셨음)

의사선생님이 내 얼굴 보자마자 바로 "아토피야" 한마디 하셨다 그리고서 어렸을 때 아토피가 있었냐고 물어보셨다

내가 '정말 어렸을 때 유치원 때나 아토피가 있었지 머리 크고나서부터는 아토피가 없었고 화장할 때만 이래서 나는 약품 알레르기일줄 알았다' 라고 말씀드렸는데 성인 돼서 어렸을 때 아토피가 다시 나올 수도 있다고 하셨다 세상에...

 

1층 약국

약국은 병원 1층에 바로 있어서 찾기 쉬웠다

 

 

 

처방받은 약

먹는약 4일치와 바르는 약을 받았다

화장하지 말고 틴트 바르지 말라고 하셨는데 그걸 지킬 수 있을리가.. 미리 죄송합니다 선생님

 

 

 

지하주차장

단 한 가지 단점은 주차장이 입출구가 한 곳이라 불편했다

주차장이 굉장히 좁아서 오고 가고 가 안되고 한 차만 지나갈 수 있는데 하필 나가려고 올라갈 때 반대편에서 차가 내려와 후진하기만 4번.... 이제 진짜 베스트드라이버라 말할 수 있을 거 같다

다음 주 방문할 땐 그냥 지상에 대충 주차하고 가야 할 거 같다

 

 

 


오라클피부과의원 테크노점

위치: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32 대덕테크노벨리

주차장: 있음. 주차비X

반응형